엘에이에서 11/22에 출산한 산모입니다~
저는 이미 아이가 셋있고 이번에 4째를 출산하면서 기존에 (둘째) 출산 산후조리 이모님 고용했을때 너무 안좋았어서
이번 조리사 이모님도 구해야할지 고민을 정말 많이 하다가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에스터 이모님을 만났어요.
인터뷰 통화 할때부터 사실 이미 아이가 셋있어서 다른 조리사 이모님들이 아이많은집은 많이 꺼려하신다는 소리를 들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너무 흔쾌히 ㅋㅋㅋ 다둥이 가족이라며 좋게 인터뷰를 맞치고 이번 출산때 드디어 이모님을 만났는데요.
이주 계시는 동안 정말 너무 편하게 잘 조리하였고 아이도 너무 예쁘게 봐주시고 밤에 아기 우는 소리 듣지를 못했어요.
제가 제일 우선순위로 보았던게 저 가슴 마사지 해주시는거랑 음식이였는데 삼시세끼 너무 잘먹고 마사지도 잘받아서 지금
이주됬는데 모유가 140ml=4oz 넘게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고 잘쉬고 하면 모유가 잘도는거같아요.
그리고 이모님이 저희 가족과 계시는동안 너무 눈치빠르게 행동하셔서 뭐 부탁할일없이 너무 편하게 있을수 있었구요.
아이들이나 저에게 너무 과하게 오바하시면서 대해주셨으면 그것도 불편했을텐데 너무 자연스럽게 저희가족과 뭍혀서
이주를 보내서 이주가 이렇게 금방 가는지도 몰랐어요,
타주도 자주 가시고 엘에이며 오씨에서도 많이 출장 가시는거같아요. 정말 바쁜이모님이신데 적극 추천해요!
714-476-7138 에이터황 이모님 연락처 입니다!
궁금하신분은 쪽지남기셔도 금방 답장해 주실거예요~
